㈜포스티엄 코리아 제품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㈜포스티엄 코리아는 제품 출고전 엔지니어팀의 철저한 품질관리와 테스팅을 거칩니다.


무상 서비스
  - 기 간 구입일자로부터 만 1 년 이내
  - 대 상   ㈜포스티엄 코리아에서 발급한 품질 인증서를 보유하고 계신 모든 고객
(구입일자를 증명할 수 있는 영수증 또는 납품서를 함께 보관하시면
 보다 충실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)
  - 피 해 유 형   구입후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,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
수리를 요할 때 (단, 무상 서비스 기간내에라도 유상서비스의 피해유형에
해당하는 경우에는 유상 서비스로 처리됩니다.)


유상 서비스
  - 기 간 무상 서비스 기간이 지난 경우
  - 대 상   ㈜포스티엄 코리아에서 판매된 전 제품
  - 피 해 유 형   • 사용자의 사용상 부주의로 고장난 경우
• 사용자 본인이 직접 수리, 업그레이드 하는 과정에서 고장난 경우
• 사용자가 제품을 임의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고장난 경우
• 화재, 지진, 수해 등의 천재지변으로 고장난 경우


유지보수 계약
  - 유지보수 문의 구입한 제품에 대해 일정기간 동안 보다 확실하고 안전한 지원을
보장받고 싶으신 경우에는 별도의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.

유지보수 계약에 대한 문의는 whchoi@postium.com 으로 연락주십시요 .